요즘 틈만나면 아코소취함 달려감 https://theqoo.net/bl/4258803735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62 이렇게 열심히 소취해본적도 없는데너무너무듣고싶은게 있어서 생각날 때마다 글 쓰고 있음그거슨 심연양...... 진짜 드씨깔인데ㅠㅠㅠㅠ 제발 꼭 드씨로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