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러브 아 좋다... 삐삐나 디스크맨 이런거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bl/425873497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 나도 그시절을 겪어본적이 없어서 미디어로 주입된 추억이긴 한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