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태 귀보라 거참 달달하네ᖰ(◔ᴗ◔ )ᖳ 근데 아쉬운거 하나.. https://theqoo.net/bl/4258522473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58 풋풋하고 귀엽다ㅋㅋㅋ근데.. 그 어디에도 일러가 없어(っ◞‸◟c)특히 왕은 현대au에서만 짧머인데...일러도 꼭 봐줘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