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반하장의 허슬플레이 연재로 모을까 이북으로 모을까? https://theqoo.net/bl/4258184965 무명의 더쿠 | 15:45 | 조회 수 31 폰으로 볼 땐 연재형태가 편한가?벨툰 연재 - 단행이북 차이가 있는편이야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