슌데이님 새로 나온 일러인데 너무좋다 https://theqoo.net/bl/4258105720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22 만다라케 검색해보니 서브컬쳐 샵이래 스티커 굿즈로 나오는 일러라는데 너무 잘생겼어 일회성 일러는 설마 아니겠지 신작이랑 나카무라 3권 둘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