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도 별로 애정없구나 싶은게 느껴질때가 옴....
나 두작품이 그런데 하나는 시즌1 끝나고 1년넘게 휴재중인데 작가가 다른 웹툰 런칭함 ㅋㅋㅋ 맨날 새로 런칭한 작품 소식만 올라와
나머지 하나는 1년째 휴재중인데 인스타에 어디 놀러가고 먹은거 사진만 짠뜩 올라옴.. 그 전에는 작업사진도 가끔 올라왔는데 반년전부터는 아예 안올라오고 그나마 가끔 다른 작품 팬아트만 계속 올라와
작가도 작품에 애정이 없고 다시 시작할 마음도 없어 보일 때 내가 뭐하러 기다리나 싶고 그렇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