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물건시킨게 많아서 문자를 못봤는데 하나를 기본설정된 전 주소로 잘못보냈더라ㅠㅠ 이미 물건은 화요일에 배송됐고.. 찾으러 가야겠지?ㅠ
이사오고 얼마 안됐을때 배달음식 잘못보낸적 있어서 찾으러 갔는데 주문취소도 없고 문앞에 아무것도 없어서 되돌아온 기억이 있어서 물건 쓰고있을거 같아서 좀무서움ㅠㅠㅠ
이사오고 얼마 안됐을때 배달음식 잘못보낸적 있어서 찾으러 갔는데 주문취소도 없고 문앞에 아무것도 없어서 되돌아온 기억이 있어서 물건 쓰고있을거 같아서 좀무서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