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내일 일땜에 일찍 출근한다 https://theqoo.net/bl/425741416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4 진짜 뭣같은회사 업무가 줄어????? 줄긴 개뿔 일찍와봐야 돈도안주는데 ㅅㅂ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