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보조배터리 미묘하게 부풀었는데 https://theqoo.net/bl/425732813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0 버리는게 낫나? 실은 부푼지 1년 넘었는데 잘 쓰고 있 (〃⌒▽⌒〃)ゝ 육안으론 구분 안가고 만지면 은근히 느껴지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