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름답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다른 사람들은 깔끔하게𝓓𝓸 𝓷𝓸𝓽 𝓻𝓮𝓹𝓸𝓼𝓽 이런거 박던데 난 컴맹이라 그냥 손으로 재.업.로.드.금.지 이런거밖에 못씀.....이걸로 포토프롭 만들거야 ㅠㅠㅠㅠ 으아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