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난 역시 싸구려 입맛인가봄 ( -᷅_-᷄) https://theqoo.net/bl/425707410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2 친구가 한줄에 만원짜리 김밥 사다줬는데 재료 좋은것도 알겠고 맛도 없는건 아닌데 내 입맛엔 3처넌짜리 편의점 제육김밥이 더 맛나네 🙄 미야나다 칭구야 (◔‸◔ ) 그래도 마싯게 머것잔아 (๑ᵔ⤙ᵔ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