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밥도 잘 안먹고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너무 기운없어져서... https://theqoo.net/bl/425704287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7 포도랑 김치 먹고있어...... ∠(›´-`‹ 」∠)_ 좀 기운 나면 떡볶이 시켜먹어야지 야르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