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 아저씨가 술 엄청취해서 택시에서 내리다가 본인이 넘어져서 머리가 찢어짐
119랑 경찰차랑 와서 아줌마들이 구경하다가
아유..대머리라서 피가 더 나네... 머리카락이 있었음 덜 찢어졌을텐데... 이럼
아저씨가 누워서 정신도 못차리는데 119 대원들보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러니까
아줌마들이또 아유..사람은 착하네~... 이럼
웬 아저씨가 술 엄청취해서 택시에서 내리다가 본인이 넘어져서 머리가 찢어짐
119랑 경찰차랑 와서 아줌마들이 구경하다가
아유..대머리라서 피가 더 나네... 머리카락이 있었음 덜 찢어졌을텐데... 이럼
아저씨가 누워서 정신도 못차리는데 119 대원들보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러니까
아줌마들이또 아유..사람은 착하네~... 이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