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깅사진 또 가져와써 미안. 앓을데가 벨방 뿐이라서)
오늘 사무실에 혼자 있어서 월루하며 만들었어!!!!!
집에서 실이랑 코바늘 하나만 들고 나와서
포인트나 장식이 하나도 없지만
그래두 같이 보자고 사진 들고왔어
망또(?)인데 망또 같아 보이니?
덕분에 애들이 (기대서) 서 있어서 사진찍기 편하다
애들 가슴 자수가 가려져 아쉬운데,
그래도 애들 얼굴 홍조는 보여서 커여워 (˶ᵔɞᵔ˶)ε 🝦=)🌸
둘이 사이즈는 같은데 상희가 좀 더 앞에 있어서 크게 나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