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찌개 끓여서 소분하고 식혀서 냉장고에 넣는다는걸 까먹고
소분한채 상온 방치… 12시간 된찌임
여름이라 상했으려나
밥도 한그릇용으로 소분하고 한김 식혀서 냉동한다는걸
상온에 12기간 둠…
다 버려야하는거겠지? 이런적 첨이라 감이 안잡힘 🫠
소분한채 상온 방치… 12시간 된찌임
여름이라 상했으려나
밥도 한그릇용으로 소분하고 한김 식혀서 냉동한다는걸
상온에 12기간 둠…
다 버려야하는거겠지? 이런적 첨이라 감이 안잡힘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