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근데 요새 아침저녁으론 되게 선선하다 https://theqoo.net/bl/4256286788 무명의 더쿠 | 00:36 | 조회 수 163 낮엔 사무실에 있느라 밖에 안나가서 그런가 여름치곤 덜 더운 너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