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보다 착용감이 진짜 너무 좋네 전에는 프로2 쓰고 있었거든 ㅋㅋ
조용한 방에서 계속 번갈아 써봤는데 음질차이도 있을수 있겠는데 그것보다 프로4가 노캔이 더 짱짱해서 귀에 때려박히는 차이가 훨씬 더 크다고 느껴짐
아무튼 정말 후없소비였다 ദ്ദി( ◠‿◠ )
다른것보다 착용감이 진짜 너무 좋네 전에는 프로2 쓰고 있었거든 ㅋㅋ
조용한 방에서 계속 번갈아 써봤는데 음질차이도 있을수 있겠는데 그것보다 프로4가 노캔이 더 짱짱해서 귀에 때려박히는 차이가 훨씬 더 크다고 느껴짐
아무튼 정말 후없소비였다 ദ്ദി(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