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쓰면 보이는데 와이파이 연결하면 안보여..
대체 왜.. ( ᵕ̩̩ㅅᵕ̩̩ )
상단바 셀 신호 막대랑 와이파이 아이콘도 끝까지 꽉 차게 뜨는데... 브라우저 바꿔봐도 안되고 폰 껐다 켜고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해도 안되고
비행기모드 셀룰러 껐다켜고 별짓을 다 해도 안되네
다른 어플들이랑 게임은 다 잘되는데
식구들 폰은 다 멀쩡히 되는데
대체 왜...! ༼;´༎ຶ ༎ຶ༽ 내폰만... ° •°(°ꩀࡇ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