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처음에 그 태히가 너무 빨리 행복해해서재겸이가 디지게 기엽다면서 웃었잖아그때 태히가 재겸이 웃은거 들으면서어떤 기분일지 잠깐 생각했다가갑자기 둘이 너무 귀여워서 터짐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