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전 그레인바나나? 먹어봐따 https://theqoo.net/bl/4255883411 무명의 더쿠 | 19:31 | 조회 수 26 탐색단이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ㄹㅇ 달고 꼬숩고 부드럽다*´ސު`*일후옵이 반더시 조아할맛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