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자기 전에 분명히 양쪽눈에서 하나씩 렌즈를 뺏거든?(일회용
근데 오늘 안경을 끼는데 오히려 뿌옇고 잘 안보이는거야
오히려 안경 안 낀게 잘 보인다? 이상해서 거울 봤더니
오른쪽에 렌즈가 껴있어....뭐지...???????
내가 어제 자기 전에 분명히 양쪽눈에서 하나씩 렌즈를 뺏거든?(일회용
근데 오늘 안경을 끼는데 오히려 뿌옇고 잘 안보이는거야
오히려 안경 안 낀게 잘 보인다? 이상해서 거울 봤더니
오른쪽에 렌즈가 껴있어....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