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렌즈 렌탈 필요해서 몇 번 해 봤는데
처음에 렌탈할 떄 본인인증 빡세게해서
왜지 싶으면서도 업체에서 하니까 하나보다 했거든
같은데에서 다시 빌리려고 하니, 과거 이력이 있어서 그땐 그냥 되길래
아하 그렇군 했었는데
핫게 카메라 렌탈글에서 댓글 보니
급전 필요할 때 빌린 카메라를 파는 경우가 있다니...
생각지도 못한... ( ꒪⌓꒪)
카메라+렌즈 렌탈 필요해서 몇 번 해 봤는데
처음에 렌탈할 떄 본인인증 빡세게해서
왜지 싶으면서도 업체에서 하니까 하나보다 했거든
같은데에서 다시 빌리려고 하니, 과거 이력이 있어서 그땐 그냥 되길래
아하 그렇군 했었는데
핫게 카메라 렌탈글에서 댓글 보니
급전 필요할 때 빌린 카메라를 파는 경우가 있다니...
생각지도 못한...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