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흔 던전 카메라맨들이 찐 대단한 거 같아 https://theqoo.net/bl/4255522306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48 코드 찍는 것도 강심장이라 생각했는데사윤강같은 사람이 이끄는 파티에도 안가고 싶어도 가야하니까.. 그러다 다쳐도 끝까지 찍고ㅠ 프로정신 미쳤음ㅋㅋㅋ 어쩌면 사윤강보다 더 길드장 자격 있으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