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파 뉴욕에서 만난 구간
에보니캐슬 성에서 크리스마스날 눈마주쳐서 메리크리스마스이든 했던 장면
이방인 네 최악을 알아야 내가 널 위로하지 했던 장면
이거 잊을만하면 생각남
위랑 다른의미로 불삶에서 제롬이 내가 왜? 쟤 왜저래?? 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바파 뉴욕에서 만난 구간
에보니캐슬 성에서 크리스마스날 눈마주쳐서 메리크리스마스이든 했던 장면
이방인 네 최악을 알아야 내가 널 위로하지 했던 장면
이거 잊을만하면 생각남
위랑 다른의미로 불삶에서 제롬이 내가 왜? 쟤 왜저래?? 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