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을 좋아하는데 아코가 이상한 방향으로 작품 이미지를 소비 시키니까 너무 짜증남
애정작이 마플과 관련되어 있는 것도 짜증나고
그것 때문에 몇몇 덬들한테는 부정적인 쪽으로 작품이 인식되는 것도 짜증나(작품 자체가 아니라 아코 때문에 파생되는 그거 뭔지 알지?)
그냥 알아서 덕질 할테니까 이제 그만해라 싶음ㅠㅠㅠ
작품을 좋아하는데 아코가 이상한 방향으로 작품 이미지를 소비 시키니까 너무 짜증남
애정작이 마플과 관련되어 있는 것도 짜증나고
그것 때문에 몇몇 덬들한테는 부정적인 쪽으로 작품이 인식되는 것도 짜증나(작품 자체가 아니라 아코 때문에 파생되는 그거 뭔지 알지?)
그냥 알아서 덕질 할테니까 이제 그만해라 싶음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