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리더가 너무 부끄러워 https://theqoo.net/bl/4255411030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57 리페프임ㅋㅋㅋㅋㅋㅋㅋ 한창 벨방에서 할인할 때 사놓고 안써서 상태는 좋고 멀쩡한데 친구 리더기랑 비교해보니까 너무 느려서 답답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