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실점 공 생일시에 제목은 태한시인데
댓글은 늘 탸니시인거 나혼자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어 그냥 먼가 처음에 봤을때 탸니..탸니..? 불주둥이 최태한이요? 탸니요..?
이러고 어이없어서 그 뒤로도 괜히 나 있을때 글 보이면 들어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댓글도 딱 한번 달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실점 공 생일시에 제목은 태한시인데
댓글은 늘 탸니시인거 나혼자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어 그냥 먼가 처음에 봤을때 탸니..탸니..? 불주둥이 최태한이요? 탸니요..?
이러고 어이없어서 그 뒤로도 괜히 나 있을때 글 보이면 들어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댓글도 딱 한번 달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