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가족들이 하도 큰 병원 큰 병원 타령을 해서
근처의 2차병원 갔는데 그냥 엑스레이만 띡 보고 어디가 아픈지 물어보지도 않고 좀 별로였단 말이지? 약만 일주일치 처방함.. (아직 조제는 안함)
그래서 그냥 원래 첨에 갔던 정형외과를 가고 싶은데 눈치가 보여ㅠ
이런 경우 흔한가?
처방기록이 뜬다는데 같은 지역이라 더 눈치보이고 ㅜ
근데 가족들이 하도 큰 병원 큰 병원 타령을 해서
근처의 2차병원 갔는데 그냥 엑스레이만 띡 보고 어디가 아픈지 물어보지도 않고 좀 별로였단 말이지? 약만 일주일치 처방함.. (아직 조제는 안함)
그래서 그냥 원래 첨에 갔던 정형외과를 가고 싶은데 눈치가 보여ㅠ
이런 경우 흔한가?
처방기록이 뜬다는데 같은 지역이라 더 눈치보이고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