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럽 근데 나 넘 곱게자라서 랜덤같은거 처음인거같은데...? https://theqoo.net/bl/4254992127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럽판에서 처음인듯....?모펀때도 랜덤있었나?... 그냥 다 사서 다있던건가 기억상 랜덤은 처음임..ㅇㅋ 20주년 그거는 ㅡㅡ 캯 제가 참여를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