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원데이 렌즈는 손으로 슉슉 잘 빼는데
난시용 원데이 렌즈는 한나절 끼고 뺄때 빼기가 너무 힘들어서
(너무 착 붙어있음 눈에...다른 렌즈는 5초컷인데 10분 15분 씨름함 ㅠㅠ)
잘빼지면 사서 써보려고 ㅠㅠㅠ
걍 원데이 렌즈는 손으로 슉슉 잘 빼는데
난시용 원데이 렌즈는 한나절 끼고 뺄때 빼기가 너무 힘들어서
(너무 착 붙어있음 눈에...다른 렌즈는 5초컷인데 10분 15분 씨름함 ㅠㅠ)
잘빼지면 사서 써보려고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