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불 본편 첫눈 중인데 외전 보고 싶어 미치겠다ㅋㅋㅋㅋ https://theqoo.net/bl/425494529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 퇴근하고 잠깐잠깐 읽으려니까 진도가 안나가서 아직 반도 못읽었는데 외전에 씬 나와서 벨방 들썩거리는거 보니까 궁금해죽겠어ㅋㅋㅋ근데 본편도 너무너무 재밌어서 씬부터 까버리면 분명 미래의 내가 후회할거같아서 꾹 참는중 나 잘하고 있는거겠지 (˘̩̩̩ε˘̩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