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글로 말 더 많아졌다길래 뭐라 썼나 보고왔더니 진심 뭐 내용도 없어서 더 황당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씨발 니들 진정 좀 해!!! 이런 글도 아닌데 대체 왜 저글하나에 꽂혀서,,
잡담 정병이 나와서 팼든 어쨌든 환기글이나 진정글 나오는 거야 존나 노상관임
117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환기글로 말 더 많아졌다길래 뭐라 썼나 보고왔더니 진심 뭐 내용도 없어서 더 황당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씨발 니들 진정 좀 해!!! 이런 글도 아닌데 대체 왜 저글하나에 꽂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