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ㅇㅋ 작품 픽 아닌 작품을 덕질해봐서 그런지 미안하지만 남은 내 작품들은 더 이상 ㅇㅋ작 아니었으면 좋겠다
무명의 더쿠
|
20:20 |
조회 수 159
물론 내 작품 나온다는 보장 없는 것도 앎
다른 데서 내줄리 없다는 것도 앎
근데 진짜 빈정이 상해서 그냥 저런 심정이 듦...ㅠㅠ
물론 내 작품 나온다는 보장 없는 것도 앎
다른 데서 내줄리 없다는 것도 앎
근데 진짜 빈정이 상해서 그냥 저런 심정이 듦...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