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피자짤 느낌이긴 한데... 디티알 드씨 좋아? https://theqoo.net/bl/4254627707 무명의 더쿠 | 20:19 | 조회 수 104 디티알 인생작 중 하나인데 드씨있다는거 지금 알았어 (>'-`<)현물?은 못구하나 스밍보다 씨디갖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