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작품 미믹(웹툰 드씨) 안보고 안듣고 원작만 보는 원작덬들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내가 불호인거랑 별개로 작품후려치기는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단 생각 하긴 했음 아코한테 개빡치는거 논점만 흐려지고 지금도 아코 패는것보다 정병몰이를 하네마네 플만 더 길어지는거같고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컬카 일반도 왜 품절 됐다 풀렸다 하는거임
- 23:12
- 조회 9
- 잡담
-
- ㅇㅂㅇ 서울은 더운데 대구는 서늘한거 뭔가 좀 어색하다
- 23:12
- 조회 8
- 잡담
-
- 황야의노래 누가 공이고 누가 수야
- 23:11
- 조회 17
- 잡담
-
- 황야의노래 너네 공수 맞췄냐ㅋㅋㅋㅋㅋㅋ
- 23:08
- 조회 28
- 잡담
-
- 잭스님 신작 흑금이다 ㅠㅠㅠㅠㅠ
- 23:08
- 조회 21
- 잡담
-
- 황야의노래 아아아ㅏ 미친 진짜 공 등장씬 개머싯서
- 23:08
- 조회 13
- 잡담
-
- 혼불보는ㄷ; 고딩들이 김재겸 이지메한다
- 23:08
- 조회 18
- 잡담
-
- 아코 이게 한두번도 아니라 더 짜쳐
- 23:07
- 조회 35
- 잡담
-
- 귀여운 수 좋아하는데 김삼복 수호 진짜 재밌다
- 23:07
- 조회 14
- 잡담
-
- 디스럽 혹시 굿즈들 사려면 며칠까지 사야돼?
- 23:06
- 조회 11
- 잡담
-
- 디스럽 그.. 옵 마패 본 멈 반응 궁그미
- 23:04
- 조회 15
- 잡담
-
- ㅇㅂㅇ 일주일째 야근햇더니 머리가 안 돌아간다…섬유유연제 넣어야되는데 세제 넣음
- 23:03
- 조회 25
- 잡담
-
- ㅇㅂㅇ ㄹㄷ 곧 열락 않됬지 들고올듯
- 23:03
- 조회 34
- 잡담
-
- ㅇㅂㅇ 맥주나 한캔 마실까?
- 23:02
- 조회 12
- 잡담
-
- 안되는사이 아니 얘네 집에서 아주
- 23:01
- 조회 7
- 잡담
-
- 렌시티 🌈렌나잇❤️🔥솬석나잇🌈
- 23:00
- 조회 9
- 잡담
-
- 니가 좋아 ☞^^)☞~♥︎♡
- 22:58
- 조회 32
- 잡담
-
- 디스럽 우리 짱스럽 컴백하고 이렇게 몰아쳐줘서 앵복하다
- 22:56
- 조회 19
- 잡담
-
- 내부인 오네육님 작품들 10%할인에 5%포인트백 📢📢 (~26일까지)
- 22:55
- 조회 12
- 잡담
-
- 터닝 키시아르, 유더, 나단(북.검)
- 22:55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