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궁금 판매량 얘기는 말도안되는게 다른거도 내줬으면 비교라도 가능한데
그거도 아니잖아? 뭘까 진짜 궁금할지경ㅋㅋㅋㅋㅋㅋ
모든 작품이 똑같을순 없다고 생각하거든 어쨌든 이익추구 회사고
주력상품 이란게 있고 (주력인지모름 예시로하는말)
근데 주 소비자층에서 의견도 보냈고 반응 모르지 않을텐데…
신기하다 해야하나 여튼 내 인생작 아직 드씨 안나왔는데
굳이 아코 아니여도 될거같다 생각..
그거도 아니잖아? 뭘까 진짜 궁금할지경ㅋㅋㅋㅋㅋㅋ
모든 작품이 똑같을순 없다고 생각하거든 어쨌든 이익추구 회사고
주력상품 이란게 있고 (주력인지모름 예시로하는말)
근데 주 소비자층에서 의견도 보냈고 반응 모르지 않을텐데…
신기하다 해야하나 여튼 내 인생작 아직 드씨 안나왔는데
굳이 아코 아니여도 될거같다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