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아코돈없나 이생각 들었슨 https://theqoo.net/bl/4254601922 무명의 더쿠 | 20:02 | 조회 수 201 저 아이디얼 로고 재탕이지? 그냥 로고 만든김에 버전별로 뽕뽑는다싶음 이러면 다른 작품은 없냐 하겠는데 작품 타이포로 내도 살사람은 사것지 나도살듯 근데 아코가 그렇게까지 분류해서는 하고싶지않은가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