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정병몰이 하는게 더 이상한거 같음 차이가 나다못해 차별 수준이잖음 편애도 정도가 있지;;
적당히 차이나면? 그래 뭐 엄청 잘 팔리나보다 그래도 내 작품도 굿즈 있어 헤헤 이럴 수 있는데 이미 그 정도가 아닌거 같음
난 저 작품 호인데도 야 이건 좀... 소리가 나오는데
이걸 정병몰이 하는게 더 이상한거 같음 차이가 나다못해 차별 수준이잖음 편애도 정도가 있지;;
적당히 차이나면? 그래 뭐 엄청 잘 팔리나보다 그래도 내 작품도 굿즈 있어 헤헤 이럴 수 있는데 이미 그 정도가 아닌거 같음
난 저 작품 호인데도 야 이건 좀... 소리가 나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