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러브 여기 공 사람이 좀 진중하고 생각이 많은(P) 타입이라 좋다 https://theqoo.net/bl/4254227108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18 으른...이라기엔 아직 미성숙한?어린?느낌이 나는데 성격이 저래서 뭔가 그 시대상에 맞는 느낌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