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밤낮이 완전 다 디집어졌어!!! 거기다 3일 휴무여서 거의 아침 5-6시에 잠ㅠㅠ 오늘까지 휴무인데 1. 누워서 최대한 밤새고 저녁 일찍 자기 2. 조금만 자고 일어나서 깨있다가 수면부족으로 일찍자기 (가능할지 몰?루)3. 그냥 자기 그냥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