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야함 ㅋㅋㅋㅋ 날것의 무언가를 본느낌 ദ്ദി( ◠‿◠ )
근데 태희랑 재겸이 얘네 진짜 개쩌는점
저번주에는 첫씬에 연상수가 정병연하공 품어주는 모습이였다가
이번주는 절륜공이 아방수 발라먹는 모습을 보여줌 ㅋㅋㅋㅋ
그리고 둘이 이름부르면서 상대방 찾는거 존나 꼴림 ㅠㅠㅠ
근데 태희랑 재겸이 얘네 진짜 개쩌는점
저번주에는 첫씬에 연상수가 정병연하공 품어주는 모습이였다가
이번주는 절륜공이 아방수 발라먹는 모습을 보여줌 ㅋㅋㅋㅋ
그리고 둘이 이름부르면서 상대방 찾는거 존나 꼴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