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너 아니 초반엔 어어 해오니 믿고있었다고~!~! 했는데 ㅅㅍ https://theqoo.net/bl/4253649740 무명의 더쿠 | 22:29 | 조회 수 42 시바 마지막에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주혁이형 살리겠다고 같이 뛰어내린거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