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팔마2인데 도와주라 https://theqoo.net/bl/425360542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0 처음 사서 쓰는데 원래 글씨가 이렇게 작고 흐린게 맞나...?서울도서관앱이야 다들이렇게 작고 깨진글씨를 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