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실 앱사 질문있는데 https://theqoo.net/bl/425328041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2 내가 유실 개정판 전에꺼 갖고 있거든 그럼 개정판은 유실 외전2만 사면돼? 그리고 앱사는 어나더 유니버스 그거 읽으면 나와? 아니면 아예 오디오 오리지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