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만에 프리한 평일 휴무인데 (그간은 휴무에 집안일정들)
몇 안되는 지인중 한 사람 만나서 점심먹고 커피 마시고 헤어져서
(몇시간 일정이면 인간관계적 욕구 완충)
집으로 와 뜨개하며 인생작 오슷 듣는 나 어때 ?
역시 비비엔이지?
왔다갔다 이동할때는
당연히 드씨 들었지 ᖰ( ꈍ◡ꈍ )ᖳ
몇 안되는 지인중 한 사람 만나서 점심먹고 커피 마시고 헤어져서
(몇시간 일정이면 인간관계적 욕구 완충)
집으로 와 뜨개하며 인생작 오슷 듣는 나 어때 ?
역시 비비엔이지?
왔다갔다 이동할때는
당연히 드씨 들었지 ᖰ( ꈍ◡ꈍ )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