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애플 우노가 돔황쳤으면 좋겠기도 하고 호되게 당했으면 싶기도 하고 (◔‸◔ )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25
너무 즐겁게 놀고 다녀서
계속 로렌한테 혼나야 하는데 (◔‸◔ )
로렌 눈이 돌아있어서 돔황쳤으면 싶기도 하고 (◔‸◔ )
이런 내 마음은 뭘까 (◔‸◔ )
너무 즐겁게 놀고 다녀서
계속 로렌한테 혼나야 하는데 (◔‸◔ )
로렌 눈이 돌아있어서 돔황쳤으면 싶기도 하고 (◔‸◔ )
이런 내 마음은 뭘까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