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병 다들었어 16트랙까지 (˘̩̩̩ε˘̩ƪ) 하.... 낮사훤 밤사훤 못골라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82
작히 섭섭합니다 << 이 대사 와나 진짜로 귀로 들으니까 더 미쳤음
그리고 밤사훤의 그 능글능글 대사??? 아니 으르렁 대면서 내뱉는 모든 대사가 진짜 미친거같음
2부는 더 재밌겠다 근데 언제 오는거죠
얼른 주십쇼 ༼;´༎ຶ ༎ຶ༽ ༼;´༎ຶ ༎ຶ༽
간만에 연재 달리는데 너무재밌어!!!!!!!!!!!
그리고 명하가 너무 귀여워서 호로록 해버리고싶음 후....
웹툰+드씨 달렷고 원작소설 사둿는데 아껴 읽는중 (˘̩̩̩ε˘̩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