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 성현다온모닝💙( ≧ з≦(ᖛ///ᖜ)🤍 https://theqoo.net/bl/4252790285 무명의 더쿠 | 09:52 | 조회 수 18 성다모닝💙🤍오늘 오후부터 비가 온다더니 우리동네는 아침부터 비가 오네🥲다들 나올때 우산 챙겻어?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와서 좀 우중충하지만그래도 즐겁게 보내자!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월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