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라 본가가는데
기차 입석 한시간반+지하철40분 vs 우등버스 두시간
가격이 두배 가까이 차이나서 고민중(˘̩̩̩ε˘̩ƪ)
기차 입석 한시간반+지하철40분 vs 우등버스 두시간
가격이 두배 가까이 차이나서 고민중(˘̩̩̩ε˘̩ƪ)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 06.21 | 36,1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24.02.18 | 338,117 |
| 공지 | 알림/결과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22.03.14 | 561,456 |
| 공지 | 알림/결과 | *.:。✿*゚¨゚✎・✿.。.:* BL방 공지 *.:。✿*゚¨゚✎・✿.。.:* 34 | 19.07.08 | 637,15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7.09.23 | 696,97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17.07.25 | 683,3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59173 | 잡담 | 흑금이다 | 22:01 | 5 |
| 4059172 | 스퀘어 | 잭스 <황야의 노래> 웹툰 커밍순 이벤트 2 | 22:00 | 19 |
| 4059171 | 잡담 | ㄹㄷ 내일 추첨포 있나 | 22:00 | 5 |
| 4059170 | 잡담 | ㅇㅂㅇ 옆장르 웹툰론칭을 한번에 50화나하네 2 | 22:00 | 16 |
| 4059169 | 잡담 | 디스럽 거참 말이 안나오네 1 | 21:59 | 10 |
| 4059168 | 잡담 | 혼불 5부 엠자티켓 이틀 남았어📢📢📢📢📢 1 | 21:58 | 6 |
| 4059167 | 잡담 | 디스럽 오빠 슴패 폭룡적인 점 | 21:58 | 6 |
| 4059166 | 잡담 | 민용 뭐야? 민용은 (ㅅㅍ? 1 | 21:57 | 26 |
| 4059165 | 잡담 | 불삶 할인 3 | 21:56 | 39 |
| 4059164 | 잡담 | 디티알 아기토끼 명대사 : 1도 안귀엽 습니다 1 | 21:55 | 13 |
| 4059163 | 잡담 | ㅇㅂㅇ 야구 혼자보니까 스트레스 덜하다 4 | 21:54 | 25 |
| 4059162 | 잡담 | ㅇㅂㅇ고민좀 들어줄 덬 별건아닌데 6 | 21:54 | 41 |
| 4059161 | 잡담 | 수 : (동기에게) 너 선배님 벗은 거 보면 기절한다 4 | 21:51 | 50 |
| 4059160 | 잡담 | 혼불 총총 씬 봐야하는데, 못보겠어 3 | 21:51 | 23 |
| 4059159 | 잡담 | 노벰버 슈퍼 돌아오면 간식 100개주기 2 | 21:50 | 10 |
| 4059158 | 잡담 | 디스럽 아 실사도 못할텐데 사는게 맞을까 9 | 21:48 | 37 |
| 4059157 | 잡담 | 노벰버 원이재 달래는거 잘하네 2 | 21:48 | 11 |
| 4059156 | 잡담 | 잭스 선공개 십분전 4 | 21:48 | 27 |
| 4059155 | 잡담 | 우주의별은 전서점 판중이니 알아두도록 3 | 21:48 | 19 |
| 4059154 | 잡담 | 노벰버 지원이 근데 상상력잌ㅋㅋㅋㅋㅋ 2 | 21:46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