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내 무덤 판 수준임 진짜 질리도록 오래 끼고 다녔으니까... 귓바퀴 염증이 시작이었고 이젠 커널형 잠깐만 끼고 있어도 미친듯이 간지러워 ㅠㅜ 불편하고 ㅠㅠㅠㅠ
습한 것도 문제였지만 무튼... 귀도 아프니까 오래 들어야 해서 방편으로 헤드폰 사고 귓구멍 아픈 거랑 염증은 사라짐
요새는 뭐 샀다가 사은품으로 받았던 에어팟 2세대 주워다 쓰는데 이건 그나마 좀 나은 듯 그래도 좀 습하면 간지러운 건 비슷한데 커널형보단 더 낫구... 언젠가 나중에 이어폰 산다면 커널형은 절대 안 살거고 뭐 에어팟 3세대 이런 걸로 살 것 같아 오픈형 ㅋㅋㅋㅋㅋ ㅠㅠ
이 돈이면 노캔 되는 다른 이어폰 사지 ✊ < 했던 과거는 이제 바이바이잔아....... 노캔 되면 우선 거의 고무 달려있으니깐 🥹 에휴ㅠ
다들 귀건강 챙기걸아... 꾸준히 이어폰 청소도 해주고 샤워 같은 거 하고나서 습한데 바로바로 막 이어폰 끼지 말구 넘 과하게 오래 끼고 살지 말구 🥹🥹🥹 ( ᵕ̩̩ㅅᵕ̩̩ )
습한 것도 문제였지만 무튼... 귀도 아프니까 오래 들어야 해서 방편으로 헤드폰 사고 귓구멍 아픈 거랑 염증은 사라짐
요새는 뭐 샀다가 사은품으로 받았던 에어팟 2세대 주워다 쓰는데 이건 그나마 좀 나은 듯 그래도 좀 습하면 간지러운 건 비슷한데 커널형보단 더 낫구... 언젠가 나중에 이어폰 산다면 커널형은 절대 안 살거고 뭐 에어팟 3세대 이런 걸로 살 것 같아 오픈형 ㅋㅋㅋㅋㅋ ㅠㅠ
이 돈이면 노캔 되는 다른 이어폰 사지 ✊ < 했던 과거는 이제 바이바이잔아....... 노캔 되면 우선 거의 고무 달려있으니깐 🥹 에휴ㅠ
다들 귀건강 챙기걸아... 꾸준히 이어폰 청소도 해주고 샤워 같은 거 하고나서 습한데 바로바로 막 이어폰 끼지 말구 넘 과하게 오래 끼고 살지 말구 🥹🥹🥹 ( ᵕ̩̩ㅅᵕ̩̩ )